본문 바로가기
경제 사회 소식/세계정보

루이스 해밀턴은 시즌 피날레를 앞두고 코로나 후유증 시달려..

by dailyon 2020. 12. 13.

루이스 해밀턴은 시즌 피날레를 앞두고 아직도 코비드-19의 후유증을 느끼고 있다고 말합니다.



루이스 해밀턴은 일요일 아부다비 그랑프리를 앞두고 아직도 코비드-19의 후유증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7번이나 세계 챔피언을 차지했던 이 선수는 지난 주말 바레인에서 열린 경기에 바이러스의 양성반응을 보인 후 결장했지만 시즌 피날레에 맞춰 돌아왔습니다.

토요일, 해밀턴은 레드불의 맥스 버스타펜과 메르세데스 팀 동료인 발테리 보타스에 이어 3위를 차지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여전히 "100%가 맞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저는 여전히 폐 안에 약간의 느낌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보통 팔 하나가 매달려 있어도 운전을 하곤 했어요. 그것은 우리가 경주 운전자로서 하는 일이며 운 좋게도 그렇지 않습니다.

"신체적으로 가장 쉬운 경주는 아닐 것입니다," 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제가 가진 모든 것을 관리하고 줄 것입니다."

세르지오 페레즈는 사키르 그랑프리 대회에서 처녀 포뮬러 원(Formula One)을 차지했다고 주장합니다.

루이스 해밀턴은 아부다비 그랑프리에서 예선전을 마치고 경기를 관람합니다.

'충전이 쉽지 않습니다.'

메르세데스는 해밀턴이 격리된 채 열흘을 보낸 후 수요일에 바이러스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35세의 이 남성은 가능한 한 잠을 자려고 노력했지만 계속해서 에너지가 고갈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충전은 아마도 과거에 그랬던 것처럼 쉽지 않습니다," 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그 주에만도 상당한 체중을 감량했기 때문에 100% [...]라고는 하지 않았지만, 내가 나가 내일 모든 것을 바치는 것은 결코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해밀턴은 또 다른 타이틀 획득 시즌에서 16개의 경주 중 11개를 이겼지만 올해의 마지막 경주에서 "내 모든 것을 바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번 주말에 여기 올지 확신할 수 없었어요. 저는 제 몸을 최대한 빨리 치유하는 데 집중했고 그것을 만든 것에 대해 너무 감사함을 느꼈어요. 100%가 되지 않을 줄 알았다"며 인스타그램에 글을 남겼다.

"자연적으로, 회복은 코비드로부터 오래 걸릴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여전히 안에서 전투를 즐겼습니다. 마찬가지로 훌륭한 일을 해냈으며, 맥라렌을 그렇게 가까이서 보니 정말 대단합니다. 내일 최선을 다해 열심히 마무리하겠습니다."라고 그가 전했습니다.

댓글